Happy - テヨン/ 歌詞 和訳 カナルビ

youtu.be

 

Happy - 태연 (TAEYEON)  

Happy La La La

Happy La La La

Happy La La La

Happy Happy Happy

 

けじょり ぼんじょわ どぅどりん っくみっか

계절이 번져와 두드린 꿈일까

季節がにじんで ノックした夢かしら

 

くでぬん ね くぃっかえ たるこまげ

그대는 내 귓가에 달콤하게

あなたは私の耳元に甘く

 

Tell me baby baby

 

そんっこば わっとん ばむ のる さんさんはる ってまだ

손꼽아 왔던 밤 널 상상할 때마다

指折り数えてきた夜 あなたを想像するたびに

 

あむど もるげ みそるる じっこん へ

아무도 모르게 미소를 짓곤 해

人知れず微笑んだりする

 

Thinking about you lately

 

すおぷし きだりん うりぇ い ばみ

수없이 기다린 우리의 이 밤이

数え切れないほど待った 私たちのこの夜が

 

いる にょぬる どるこ どら

일 년을 돌고 돌아

一年めぐりめぐって

 

ねげ わじゅん きじょっ がた

내게 와준 기적 같아

私のところにきてくれた季節のようだわ

 

おぬる ばむ なん Happy ぽぐんはん い っくむ

오늘 밤 난 Happy 포근한 이 꿈

今夜 私はHappy あたたかいこの夢

 

おろいっとん けじょるん

얼어있던 계절은

凍っていた季節は

 

のわぁ ね うんぎえ のかどぅるご

너와 내 온기에 녹아들고

あなたと私の温もりに溶け込んで

 

くで ぷめ あんぎょ っくむっくぬん もっちん ばむ

그대 품에 안겨 꿈꾸는 멋진 밤

あなたの胸に抱かれて 夢見るステキな夜

 

おれん しがん そっ

오랜 시간 속

長い時間の中で

 

 

どぅるまね そうぉぬる そくさぎょ ばぁ

둘만의 소원을 속삭여 봐

2人だけの願いをささやいてみて

 

はむっけ いっそ なん Happy よんうぉはん い っくむ

함께 있어 난 Happy 영원할 이 꿈

一緒にいて私は Happy 永遠のこの夢

 

Happy La La La

Happy La La La

Happy La La La

Happy Happy Happy

 

っくとぬん いぇぎどぅる もむちゅごぷん すんがんどぅる

끝없는 얘기들 멈추고픈 순간들

つきない話 止めたい瞬間 

 

あしうぉじる どっはん すんぎょるまだ

아쉬워질 듯한 숨결마다

惜しくなるような息遣いのたび

 

Kiss me baby baby

 

のまね おんどろ びんとぅもぷし なる かむっさ じょ 

너만의 온도로 빈틈없이 날 감싸 줘

あなただけの温度で 隙間なく私を包み込んで

 

い ばむ かどぅかん っとるりみ

이 밤 가득한 떨림이

この夜 溢れる震えが

 

じゃむどる ってっかじ

잠들 때까지 Oh I’m crazy

眠りに着くまで

 

ばむせうぉ そくさぎん ぬんぶしん そるれみ

밤새워 속삭인 눈부신 설렘이

夜通しささやいた 眩しいときめきが

 

く おっとん じむみょんぼだ

그 어떤 장면보다

どのシーンよりも

 

いっじ もったん そんむる がった

잊지 못할 선물 같아

忘れられないプレゼントのようだわ

 

おぬる ばむ なん Happy ぽぐんはん い っくむ

오늘 밤 난 Happy 포근한 이 꿈

今夜 私は Happy あたたかいこの夢

 

おろいっとん けじょるん

얼어있던 계절은

凍っていた季節は

 

のわぁ ね おんぎえ のがどるご

너와 내 온기에 녹아들고

あなたと私の温もりに溶け込んで

 

くで ぷめ あんぎょ っくむっくぬん もっちん ばむ

그대 품에 안겨 꿈꾸는 멋진 밤

あなたの胸に抱かれて 夢見るステキな夜

 

おれん しがん そっ

오랜 시간 속

長い時間の中で

 

どぅるまね そうぉぬる そくさぎょ ばぁ

둘만의 소원을 속삭여 봐

2人だけの願いをささやいてみて

 

はむっけ いっそ なん Happy よんうぉなん い っくむ

함께 있어 난 Happy 영원할 이 꿈

一緒にいて私は Happy 永遠のこの夢

 

けじょり じな もどぅん げ ふるろど

계절이 지나 모든 게 흘러도

季節が過ぎ すべてが流れても

 

びょんち あぬる い すんがん 

변치 않을 이 순간 Promise you

変わらないこの瞬間

 

いでろ おぬれ

이대로 오늘의

このまま今日の

 

へんぼかん きおぐん のっじ あんけ

행복한 기억은 녹지 않게

幸せな記憶は溶けないように

 

のる ぼみょん なん Happy っけぎ しるん っくむ

널 보면 난 Happy 깨기 싫은 꿈

あなたに会えば私は Happy 覚めたくない夢

 

ったすはん い さらうん ちゅおげ

따스한 이 사랑은 추억의

あたたかいこの愛は

 

はん ぴょね っさひょかご

한 편에 쌓여가고

思い出のひとつとなり重なって

 

くで ぷめ あんぎょ じゃみ どる きぷん ばむ

그대 품에 안겨 잠이 들 깊은 밤

あなたの胸に抱かれて眠りにつく深い夜

 

おれん しがん そっ

오랜 시간 속

長い時間の中で

 

どぅるまね  そうぉぬる そくさぎょ ばぁ

둘만의 소원을 속삭여 봐

2人だけの願いをささやいてみて

 

はむっけ いっそ なん Happy よんうぉはん い っくむ

함께 있어 난 Happy 영원할 이 꿈

一緒にいて私は Happy 永遠のこの夢

 

Happy La La La

Happy La La La

Happy La La La

Happy Happy Happy

 

 


 

 

Happy - Single

Happy - Single

music.app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