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Again - NCT DREAM/ 歌詞 和訳 カナルビ

 

youtu.be

 

사랑은 또다시 (愛はもう一度) - NCT DREAM

 

くにり なん ごっかた This time

큰일이 난 것 같아 This time

大変なことになったみたい This time

 

うぉんれ いろぬん ごや

원래 이러는 거야

もともとこんなものなのか

 

まるど あん でぇぬん ごじゃな

말도 안 되는 거잖아

ありえないことじゃない

 

いろだが なん

이러다가 난

こうしていたら僕は

 

たし っぱじる ごや

다시 빠질 거야

またハマるだろう

 

っとっかっじぬん  あにじまん Every time

똑같지는 않지만 Every time

同じではないけれど  Every time

 

ぷらなん ごん さしりや

불안한 건 사실이야

不安なのは正直な話

 

Baby give me what you got

 

うぇ いろみょんそ のぇげ

왜 이러면서 네게

なぜこんなふうにして君に

 

っくりぬん ごるっか

끌리는 걸까

愛おしいのか

 

おりょうぉ じょむ あじ

어려워 좀 아직

難しいちょっとまだ

 

くれっとん ねが

그랬던 내가

そうしたら僕が

 

Hey I met you there

 

のるる ぼん すんがん

너를 본 순간

君を見た瞬間

 

Okay now show me the way

 

ふんどぅりぬん ごん うぇるっか

흔들리는 건 왤까

揺さぶられるはなぜか

 

Give it up or don’t give it up

 

こぴ なじまん にが じょあ なん

겁이 나지만 네가 좋아 난

怖いけど 君が好きだよ僕は

 

にが はぬん まる

네가 하는 말

君が言う言葉

 

いじぇん じょぐむ ある ごっ がっち

이젠 조금 알 것 같지

ようやく少し分かったみたい

 

すちょ がどぅっ ぺっちまん

스쳐 가듯 뱉지만

かすめるように吐いたけど

 

そげ すむん っとっ

속에 숨은 뜻

内に隠れた意味

 

ぬんちど おっとん

눈치도 없던

気付いてもいなかった

 

くってぇ なん もるる ぬんぴっ

그때의 난 모를 눈빛

あの時の僕は知らない眼差し

 

のど ねが くぅんぐまん ごっ がった

너도 내가 궁금한 것 같아

君も僕が気になっているみたいだ

 

Let’s go

 

きおっどるり さっじょでっな

기억들이 삭제됐나

記憶は削除したみたい

 

あぱっとん げ きおっど あん な

아팠던 게 기억도 안 나

辛かった記憶もない

 

Baby のぇ どぅ ぬぬる ぼみょん

Baby 너의 두 눈을 보면

Baby 君の両眼をみれば

 

いぇさんはん じょっ おぷそっとん い なる

예상한 적 없었던 이 날

想像したこともないこの日

 

たし うよんちょむ なたな

다시 우연처럼 나타나

もう一度偶然のように現れて

 

Baby のぇ どぅ ぬぬる ぼみょん

Baby 너의 두 눈을 보면

Baby 君の両眼をみれば

 

Keep it on the low

Keep it on the low alright

Keep it on the low

 

っと いろん いり

또 이런 일이

またこんなことが

 

いろなる すど いっそったぬん ごる

일어날 수도 있었다는 걸

起こることもあるってこと

 

なぬん でっそ あ なうるりょ Bad boy

나는 됐어 안 어울려 Bad boy

僕はいいよ 似合わない Bad boy

 

くじ えっそ のる いぎる せんがっ おぷそ なん

굳이 애써 널 이길 생각 없어 난

あえて君に勝つ考えなんてなかった僕は

 

のらぬん みろ いみ たにょがん な

너라는 미로 이미 다녀간 나

君と言う迷路にすでに訪れた僕

 

くろんで てちぇ うぇ っと もっ ちゃじゅるっか

그런데 대체 왜 또 못 찾을까

なのにいったいどうしてまた探し出せないのか

 

ちゅるぐが  おぷそ

출구가 없어

出口がない

 

のえげ ちゅうぃはぬん  ごん あるったったらん

너에게 취하는 건 알딸딸한

君に酔うのはほろ酔いな感じの

 

きぶんぐぁ たるら もみ かびょうぉ なん

기분과 달라 몸이 가벼워 난

気分と違って体が軽い僕は

 

もりぶと ぱるっくっかじ

머리부터 발끝까지

頭から爪先まで

 

そるれむろ しゃうぉはん どったん い ぬっきむ

설렘으로 샤워한 듯한 이 느낌

ときめきでシャワーしたみたいなこの感じ

 

いろる って にが

이럴 때 네가

こんなときに君が

 

もぉら はるち ある ごっ がっち

뭐라 할지 알 것 같지

何を言うかわかる気がする

 

じょんぶぬん あにじまん

전부는 아니지만

全部ではないけれど

 

Falling in love tonight

 

まむまん あぷそっとん

맘만 앞섰던

気持ちだけ先走った

 

くってえ なん もるる そんちっ

그때의 난 모를 손짓

そのときの僕は知らない手つき

 

く うぃみるる いじぇぬん あら なん

그 의미를 이제는 알아 난

その意味を今は分かる僕は

 

Let’s go

 

きおっどるり さっじょでっな

기억들이 삭제됐나

記憶は削除したみたい

 

あぱっとん げ きおっど あん な

아팠던 게 기억도 안 나

辛かった記憶もない

 

Baby のぇ どぅ ぬぬる ぼみょん

Baby 너의 두 눈을 보면

Baby 君の両眼をみれば

 

いぇさんはん じょっ おぷそっとん い なる

예상한 적 없었던 이 날

想像したこともないこの日

 

たし うよんちょむ なたな

다시 우연처럼 나타나

もう一度偶然のように現れて

 

Baby のぇ どぅ ぬぬる ぼみょん

Baby 너의 두 눈을 보면

Baby 君の両眼をみれば

 

ちゃむし にが ぎょて おぷとん っちゃるぷん く しがん

잠시 네가 곁에 없던 짧은 그 시간

少し君が隣にいなかった短いその時間

 

ぴりょへっとん ごや い ぎょるまるる うぃへ た

필요했던 거야 이 결말을 위해 다

必要だったんだよ この結末のために全て

 

たし ちょうむろ どぇどらが まるへ なん

다시 처음으로 되돌아가 말해 난

もう一度始めに戻って言うね僕は

 

Sing it Hey my first and last

 

いぇさんはん じょっ おぷそっとん い なる

예상한 적 없었던 이 날

想像したこともないこの日

 

たし うよんちょむ なたな

다시 우연처럼 나타나

もう一度偶然のように現れて

 

Baby のぇ どぅ ぬぬる ぼみょん

Baby 너의 두 눈을 보면

Baby 君の両眼をみれば

 

ちゃむし にが ぎょて おぷとん っちゃるぷん く しがん

잠시 네가 곁에 없던 짧은 그 시간

少し君が隣にいなかった短いその時間

 

ぴりょへっとん ごや い ぎょるまるる うぃへ た

필요했던 거야 이 결말을 위해 다

必要だったんだよ この結末のために全て

 

たし ちょうむろ どぇどらが まるへ なん

다시 처음으로 되돌아가 말해 난

もう一度始めに戻って言うね僕は

 

Sing it Hey my first and last

 

 

きおっどるり さっじょでっな

기억들이 삭제됐나

記憶は削除したみたい

 

あぱっとん げ きおっど あん な

아팠던 게 기억도 안 나

辛かった記憶もない

 

Baby のぇ どぅ ぬぬる ぼみょん

Baby 너의 두 눈을 보면

Baby 君の両眼をみれば

 

いぇさんはん じょっ おぷそっとん い なる

예상한 적 없었던 이 날

想像したこともないこの日

 

たし うよんちょむ なたな

다시 우연처럼 나타나

もう一度偶然のように現れて

 

Baby のぇ どぅ ぬぬる ぼみょん

Baby 너의 두 눈을 보면

Baby 君の両眼をみれば

 

など いろん ねが のむ のるらうぉ

나도 이런 내가 너무 놀라워

僕もこんな自分に驚いてる

 

はやん べっじちゃんちょろむ

하얀 백지장처럼

白い紙みたいに

 

もどぅ ちうぉじょ Delete

모두 지워져 Delete

全部消える Delete

 

どぅ ぬぬる ぼみょん

두 눈을 보면

両眼をみれば

 

りもこぬる かっこそ ぬるん ごっちょろむ

리모컨을 갖고서 누른 것처럼

リモコンを持ってきて押したように

 

くりん うすむ はなろ

그런 웃음 하나로

愛おしい笑顔ひとつで

 

もどぅん ごる ちうぉ Delete

모든 걸 지워 Delete

全てが消える Delete

 

どぅ ぬぬる ぼみょ

두 눈을 보면

両眼をみれば

 

Keep it on the low

Keep it on the low alright

Keep it on the low

 

っと いろん いり

또 이런 일이

またこんなことが

 

いろなる すど いっそったぬん ごる

일어날 수도 있었다는 걸

起こることもあるってこと

 

 


 

 ※独学勉強中なので間違いがあるかもしれません、

なるべく直訳に近い形で訳しているので日本語がわかりにくいかもしれません。

雰囲気だけでも伝わったら幸いです🙇‍♂️

 


 

 

Love Again

Love Again

  • provided courtesy of iTunes

music.apple.com